부산화력발전소나 울산화력발전소 가려면
글쓴이
- 2014.06.22. 20:39
- 1513
발전소에 관심이 많은 기계공학 1학년 입니다.
집이 부산이나 보니 가까운 부산이나 울산 쪽의 화력발전소로 가고 싶은데
화력발전의 경우 한전으로 공채시험 쳐야 되나요?
아니면 각각의 발전소로 지원을 해야 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발전소마다 해당 기업이 다릅니다. 해당 발전공기업에 입사하셔서 사업소로 지원하시면됩니다.
0
0
특별한 머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별한 머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특별한 머루
한전이 아니라 발전공기업이 따로 있나보네요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남부발전으로 지원하세요
사업소는 가고싶다고 안보내주고
랜덤입니다 우선지망써도 그쪽으로 안보내줘요ㅋ
사업소는 가고싶다고 안보내주고
랜덤입니다 우선지망써도 그쪽으로 안보내줘요ㅋ
0
0
청아한 으아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으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청아한 으아리
네. 부산복합화력이 남부발전이네요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발전소서 인턴을 해봐서 조금아네요...ㅠ
남부는아니고요...
남부는아니고요...
0
0
청아한 으아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으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산은 남부발전 울산은 동서발전입니다 근무지 광역시권으로오기힘들죠 ㅋㅋ
0
0
어설픈 바위채송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바위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설픈 바위채송화
헉.. 그런가요? 부산, 울산쪽으로 원하고 있는데.. 다른곳으로 갈 확률이 높나봐요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그나마 동서발전이 메인 발전소가 울산이네요 신입은 광역시권 가기힘들어요 거의다 오지나 촌구석 ㅋ 그래도 발전소좋음 ㅋㅋ
0
0
어설픈 바위채송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바위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설픈 바위채송화
아 그럼 상대적으로 남부발전보다 동서발전이 남쪽 광역시 권에 있을 확률이 높겠네요. 답변 정말로 감사합니다. ^^ 방학 잘보내세요 !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