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내에 포스터붙일려면 글쓴이 2014.06.22. 21:01 619 1 교내에 포스터붙일려면 어떻게 해야되나요? 방법 좀 알려주세요 ㅠㅡㅠ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초조한 참개별꽃 14.06.23. 09:51 학생 동아리 관련은 학생과 / 일반 외부 업체 관련은 총무과 허가 도장 받고 게시해야해요 ^^ 0 0 초조한 참개별꽃 댓글 내용 복사 학생 동아리 관련은 학생과 / 일반 외부 업체 관련은 총무과 허가 도장 받고 게시해야해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초조한 참개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