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알제리전 부대앞

글쓴이
  • 2014.06.22. 22:21
  • 2431
혹시 보러가시는분들있나요..?ㅠ
혼자보기에 너무 심심할거같아여ㅠㅠ
다들 어디서 보나용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33
고상한 단풍취 14.06.22. 22:35
해운대ㄱㄱㄱㅎㅎ
0 0
현명한 개머루 14.06.22. 22:45
같이보러가실래용..?
0 0
글쓴이 글쓴이 14.06.22. 22:50
현명한 개머루
전 진심이에요ㅠㅎㅎ룸메가지금 갈까말까고민하고있어서요 ㅎㅎㅎ 여러명이서 같이보면 재미있을건데ㅠㅠ...
0 0
현명한 개머루 14.06.22. 22:52
글쓴이
저도진심ㅎㅎㅎㅎ사람들모아볼까용..
0 0
글쓴이 글쓴이 14.06.22. 22:53
현명한 개머루
ㅎㅎㅎ이거보시고 다른분들 댓글달아주세요!ㅠ
0 0
허약한 봄맞이꽃 14.06.22. 22:56
글쓴이
자체매칭 신고
0 0
유쾌한 개머루 14.06.22. 23:43
허약한 봄맞이꽃
이분 경찰공무원 준비생이랍니다. 글 내려주세요.
1 0
현명한 개머루 14.06.22. 22:54
근데 볼곳은 있을까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06.22. 22:58
현명한 개머루
부대앞에 없을까요? ㅎㅎ 이건생각못해봤네요..
0 0
현명한 개머루 14.06.22. 22:59
글쓴이
늦게까지하는 술집있겠죠..?ㅎㅎ
0 0
현명한 개머루 14.06.22. 23:00
헐 이게자체매칭 인가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06.22. 23:04
현명한 개머루
아뇨 ㅋㅋ 사람들댓글달아주셨음 하는데ㅜㅜ안되면 뭐 어쩔수없지만.......
0 0
현명한 개머루 14.06.22. 23:06
글쓴이
아쉽... 글을 다시 모으는글로쓰면 혼나겠죠?
0 0
글쓴이 글쓴이 14.06.22. 23:06
현명한 개머루
ㅋㅋㅋ일단 여기 댓글달아주시는 상황보구..ㅠㅠ
0 0
현명한 개머루 14.06.22. 23:08
글쓴이
넹ㅎㅎ 기다려봅시당
0 0
글쓴이 글쓴이 14.06.22. 23:22
현명한 개머루
밑에글보니 몇몇집에서 보여준다고는 되있네요 ㅎㅎ
0 0
현명한 개머루 14.06.22. 23:58
글쓴이
네 ㅎㅎ 그럼 가나요 어떻게되나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06.23. 00:02
현명한 개머루
ㅋㅋ분위기보니 좀 어려울듯 한데요..ㅎㅎㅎㅜ.ㅜ
0 0
현명한 개머루 14.06.23. 00:05
글쓴이
아고..아쉽네여ㅠㅠ
0 0
따듯한 참오동 14.06.23. 00:09
글쓴이
몇명정도 모여야 되는거죠..?ㅜ
0 0
글쓴이 글쓴이 14.06.23. 00:12
따듯한 참오동
저는 방에티비가없어서 ㅋㅋㅋㅋ인원은상관없어요 ㅋㅋㅋ그냥 보기만하면되는거라ㅜㅠㅠㅎ
0 0
따듯한 참오동 14.06.23. 00:18
글쓴이
그래도 3명정도 되는거 같은데 괜찮으면 보러가요ㅋㅋ 아니면 마이파티라도 올려볼까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06.23. 00:25
따듯한 참오동
오 네네!!올려봐용!!!!!!우와ㅠㅠ
0 0
따듯한 참오동 14.06.22. 23:09
부대앞에서 본다면 저도.. 마이파티에 올려보시는것도 괜찮을꺼 같습니다~ ㅋㅋ
0 0
발랄한 호박 14.06.22. 23:26
자체 매칭은 무슨 어차피 남탕일텐데 ㅋㅋㅋㅋ
0 0
청결한 물억새 14.06.23. 00:01
ㅋㅋ사직야구장에서 하지않나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06.23. 00:02
청결한 물억새
그까지 가기엔 좀 힘들거같아서요ㅠㅎㅎ 부대앞이면 편하니까 ㅎㅎ
0 0
기발한 쑥부쟁이 14.06.23. 00:23
와가고싶네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06.23. 00:25
기발한 쑥부쟁이
오 진짜요?!!우와 ㅋㅋ
0 0
활달한 수송나물 14.06.23. 00:25
차라리 마이파티 모집하시는게 ..
0 0
따듯한 참오동 14.06.23. 00:37
마이파티에 만들어 봤습니다~
0 0
현명한 개머루 14.06.23. 01:00
따듯한 참오동
사람 좀 모였나요..ㅎㅎㅎ?
0 0
따듯한 참오동 14.06.23. 01:03
현명한 개머루
지금 2~3명 정도에요!! ㅋㅋ 같이봐요!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