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도교수 상담 이제 못하나요??
글쓴이
- 2014.06.23. 08:00
- 1233
학기중에 시험이랑 과제가 너무 많아서 시간이 안나서 지도교수님과 상담 할 생각을 못했는데
방학도 하고, 성적입력기간도 얼마 남지않았으니까 이제 지도교수 상담 못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학기중에 시험이랑 과제가 너무 많아서 시간이 안나서 지도교수님과 상담 할 생각을 못했는데
방학도 하고, 성적입력기간도 얼마 남지않았으니까 이제 지도교수 상담 못하나요??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