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학관련 글쓴이 2014.06.23. 09:26 917 2 이번에 4학년2학기 끝났는데 휴학가능한가요? 과사에 물어볼 여건이 되지않아 질문합니다ㅜㅜ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짜릿한 원추리 14.06.23. 09:48 그럼 학사과 물어봐여 ~.~ 0 0 짜릿한 원추리 댓글 내용 복사 그럼 학사과 물어봐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짜릿한 원추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한가한 수리취 14.06.23. 10:07 남은 학점 없으시면 이제 휴학이 아니라 유예아닌가요 0 0 한가한 수리취 댓글 내용 복사 남은 학점 없으시면 이제 휴학이 아니라 유예아닌가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한가한 수리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