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방학 잘 보내는 법
글쓴이
- 2014.06.23. 11:53
- 1627
전 1학년이구요..
지금 계절학기 4학점듣고있어요.
원래는 방학 때 알바하면서 돈 모으려했는데 생각보다 잘 안구해지더라구요..ㅠ
그래서 내년즈음에 교환학생신청할 생각이 있기 때문에 언젠간 토플을 준비해야해서..
지금 다닐까 생각주인데
여름방학 때 뭘해야 잘 지냈다고 소문..까지는 아니더라도..뿌듯할까요..?
역시 공부밖에 없는가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남 보여줄라고 뿌듯하나요
자기가 의미있다고 생각하는거 하면 되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