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고영독 사공일 수업했나요? 글쓴이 2014.06.23. 12:48 817 1 고영독 사공일교수님 분반 첫시간 못들어갔는데 수업했나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야릇한 까마중 14.06.23. 13:09 오티만 잠깐하고 일찍마쳣어요 30분도 수업안한듯? 0 0 야릇한 까마중 댓글 내용 복사 오티만 잠깐하고 일찍마쳣어요 30분도 수업안한듯?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야릇한 까마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