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9시 무역학원론 수업~!!
글쓴이
- 2014.06.23. 12:59
- 762
첫수업인데 못가서 교재나 출석, 시험같은거 정보가없네요ㅠㅠ
혹시 오늘 수업들으신 분계시면 오늘 수업에 관한 거 좀 말씀해주세요... ㅠㅠ
혹시 오늘 수업들으신 분계시면 오늘 수업에 관한 거 좀 말씀해주세요...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