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거시경제 글쓴이 2014.06.23. 14:12 711 2 수업했나요 빠졌는데 ㅠㅠ 추천0 비추천1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고고한 매화노루발 14.06.23. 14:40 예 했어용 세시간꽉채워서하셨구요ㅜ 챕터하나 다 나갔구 과제에대해설명하셨고 중간고사예상문제 몇개만들어주셨어요 0 1 고고한 매화노루발 댓글 내용 복사 예 했어용 세시간꽉채워서하셨구요ㅜ 챕터하나 다 나갔구 과제에대해설명하셨고 중간고사예상문제 몇개만들어주셨어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고고한 매화노루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글쓴이 글쓴이 14.06.23. 14:53 고고한 매화노루발 쉅 언제까지햇나요? 0 0 글쓴이 댓글 내용 복사 쉅 언제까지햇나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챕터하나 다 나갔구 과제에대해설명하셨고 중간고사예상문제 몇개만들어주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