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학원 추천해주세요~ 초급
글쓴이
- 2014.06.23. 14:13
- 1508
부끄럽지만 4학년인데 모의토익외엔 정규토익을 쳐본적없어요
가려했던 진로가 토익점수가 그리 크게 중요하지않아서 신경쓰고있지않았는데
올 초에 진로를 바꾸게되서 토익점수가 필요하게됬어요ㅠㅠ
토익을 전혀 모를 때.. 1년 전에 쳤던 모의토익결과는 500점대였구요
그 이후로 올초부터 토익 인강과 특강을 겸해서 3개월정도 배웠어요.
토익 유형익히고 문법, 단어 정도.. lc는 파트 3까지는 체계적으로 배웠네요.
배운 후엔 안쳐봐서 모르겠지만 그래도 600점대는 되지않을까 싶어요ㅠㅜㅋ
리스닝과 독해는 그럭저럭 잘 되는데 문법이 많이 약하구요 배우는 족족 까먹어요ㅠㅠㅋㅋ;
기초부터 다시 탄탄히 다지고 싶어서 방학 2개월동안 바짝 학원을 다닐까하는데
학교 앞에 저명한 큰 학원들은 학생수가 많아서 관리가 잘 안될까봐 걱정이구
작은 학원들은 왠지 망설여지고그러네요
체계적으로 기초부터 탄탄히 쌓기엔 어디 학원이, 그리고 선생님은 어떤 분이 좋을까요?
직접 여기저기 상담 받으러 다니고싶은데 지금 7월전까진 타지에 있어서 ㅠㅠ 이렇게 마이피누에 올립니다
정보좀 공유해주세요~~
목표는 8월말이나 9월 정규토익에서 700점대 받는거에요ㅎㅎ;
부탁드려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독학하면 700은 한달이면 받아요 학원보단 인강보고독학추천요
0
0
부자 애기부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애기부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서면에 파고다 학원 추천이요 열심히만 하신다면 두달안에 800점이상 받으실수 있어요
0
0
짜릿한 산비장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산비장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짜릿한 산비장이
서면 파고다가 좋은가봐요? 다들 서면파고다로 가는듯
0
0
진실한 담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담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실한 담배
부산대앞 파고다는 안가봐서 모르겠는데, 개인적으로 서면 파고다를 다녀보니 좋았어요^^
0
0
짜릿한 산비장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산비장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