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드 보면서 영어회화 실력을 늘릴수 있나요?
글쓴이
- 2014.06.23. 14:48
- 1972
제가 사정상 학원을 못 다닐것같아서 그런데, 미드 보면서 회화실력을 늘릴수도 있나요?
미드 보면서 영어실력 키우신 분 있으면 도움 좀 주세요 ㅠ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0
0
애매한 대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애매한 대나물
아 그렇군요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개인적으로 보는걸론 절대 안되고 외우고 써먹고 하는게 진짜인것같아요!
0
0
발냄새나는 뽀리뱅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뽀리뱅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먼저 한국어로 한 에피소드를 쭉 보시고 그다음 한영통합자막, 영어자막, no 자막, 그리고 가능하시면 화면말고 소리만듣기 <- 요렇게하면 는다고 하더라구요ㅎㅎ 참고로 한영통합자막이나 영어자막 띄우고 볼때 쉐도잉하듯이 따라하심 좋구요~ 저는 참고로 모던패밀리로 자막없이 보고있어요 ㅎㅎ
0
0
황홀한 파리지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파리지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황홀한 파리지옥
미드 추천좀 해주세요ㅠㅠ
재밌는거용 ㅠㅠ
왕좌의 게임 말고 미드 본게 없네요...ㅠ
재밌는거용 ㅠㅠ
왕좌의 게임 말고 미드 본게 없네요...ㅠ
0
0
엄격한 부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엄격한 부추
가십걸
여성분들이 좋아하실듯요
미국 상류층 고등학생이야긴데 시즌3부터 대학갑니닼ㄱㅋ 재밌어요 막장이긴한데..
시즌2조지나 명대사 you can tell jesus that the bitch is back.
여성분들이 좋아하실듯요
미국 상류층 고등학생이야긴데 시즌3부터 대학갑니닼ㄱㅋ 재밌어요 막장이긴한데..
시즌2조지나 명대사 you can tell jesus that the bitch is back.
0
0
수줍은 새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새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엄격한 부추
아니면 리얼리티프로그램을 보세요.
고든램지의 헬스키친 같은거요,
I just dont understand why it is so difficult to serve some people their food.
고든램지의 헬스키친 같은거요,
I just dont understand why it is so difficult to serve some people their food.
0
0
수줍은 새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새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엄격한 부추
아 그리고 셜록이요..ㅎㅎ 영국 드라만데 영어공부에 도움될진 모르겠으나(ㅠㅠ) 전 베네딕트 컴버비치의 매력에 흠뻑 빠져서 세번이나 돌려봤어요....ㅋㅋㅋㅋㅌㅌ
0
0
황홀한 파리지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파리지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황홀한 파리지옥
전 영어공부하긴 모던패밀리 추천이요~ 미국가정에서 일상적으로 일어나는 일들을 다루어서 무난하게 보실 수 있을듯요. CSI 시리즈 같은 미드보단 아무래도 써먹을수 있는 말도 더 많이 접하실수있을거구요~ 20분짜리 시리즈라 시간도 많이 안잡아먹어요 ㅎㅎ 저도 가십걸, 섹스엔더시티 재밌게 봤구요.. 빅뱅이론두요~ 근데 개인적으로 영어공부하기엔 가십걸이나 빅뱅이론은 별로였어요 ㅠㅠ 그리고 요샌 '캐리다이어리' 그냥 재미로 시간날때 가끔 챙겨보는데 영어가 좀 잘 들어와서.. 가끔 보고있네요 ㅎㅎ 즐겁게영어공부 하세요!!:-)
0
0
황홀한 파리지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파리지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미드로 하면 너무 재밌어서 하루종일 미드만 봐서 일주일만에 시즌 1234567 전부 달리고 있는 자신을 만나게됩니다. 차라리 영화로 하세요.
0
0
창백한 참개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참개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토익은 800쪼금넘기나 그정도밖에안되지만 회화는 기가막혀서 회사 외국출장은 무조건 형님이 가더라구요
사람마다 하기나름인가봐요 ㅋ
어디선 영화한편 대본만 외워도 된다고 하니 ㅋ...
화이팅요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