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 앞 파고다 토플 별로인가요...?
글쓴이
- 2014.06.23. 16:02
- 1111
서면이랑 비교해서 차이가 많이 난다고 하던데
사정상 학교앞 파고다에서 하려고하는데 토플.... 많이 별론가여.....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면이랑 비교해서 차이가 많이 난다고 하던데
사정상 학교앞 파고다에서 하려고하는데 토플.... 많이 별론가여.....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기하기나름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