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공과인데 한전 들어가는거..
글쓴이
- 2014.06.23. 16:18
- 1722
괜찮을까요?
이번에 27~7/7 까지 모집하는거 있던데
모집분야 보니까 화공과인 저는 다른거는 못할거 같고 사무직에 들어가야 할것 같은데.
괜찮겠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괜찮을까요?
이번에 27~7/7 까지 모집하는거 있던데
모집분야 보니까 화공과인 저는 다른거는 못할거 같고 사무직에 들어가야 할것 같은데.
괜찮겠죠?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갓화공파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