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수님하고면담안했는대성적은언제부터열람가능하죠??
글쓴이
- 2014.06.23. 16:28
- 1911
??
권한이 없습니다.
열람다끝나고 최종성작입력이 되며누볼스잇을듯 하네요
0
0
싸늘한 고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고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1~14학번만 해당하고 10학번부터 고학번은 면담 안해도 성적 열람 가능하다네요
1
0
털많은 물양귀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물양귀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털많은 물양귀비
어디서 들은 정보인가요?
0
0
쌀쌀한 풍선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풍선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쌀쌀한 풍선덩굴
저도 교수님 면담 안해서 과사에 전화하니까 면담 담당하는 부서로 돌려줬는데
그 부서에서 10학번이시면 면담 안해도 성적열람 가능하다고 해서 면담신청 안했어요
그 부서에서 10학번이시면 면담 안해도 성적열람 가능하다고 해서 면담신청 안했어요
1
0
털많은 물양귀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물양귀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털많은 물양귀비
친절하시네요 감사합니다!!
0
0
쌀쌀한 풍선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풍선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털많은 물양귀비
혹시 미래인재개발원 그쪽부서였나요?? 09학번인데 저도 해당되려나 궁금하네요...
0
0
냉정한 시클라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시클라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냉정한 시클라멘
올해부턴 다해야하는걸로 알고있어요
0
0
털많은 물양귀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물양귀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털많은 물양귀비
아 학번상관없이 면담을 다해야 성적열람이 가능하다는 말씀이신가요???
0
0
냉정한 시클라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시클라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냉정한 시클라멘
그런걸로 알고있어요 그래서 저도 지난학기부터 하고있어요
0
0
털많은 물양귀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물양귀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털많은 물양귀비
그런가요 교수님은 연락도 안되고 참... 허허 답답하네요
0
0
냉정한 시클라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시클라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털많은 물양귀비
아 진짜요? 저도 10위 학번인데 다행이네요!
0
0
난쟁이 무스카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무스카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