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복학신청했는데 예비군 소속변경이 9월달에 된다네요..
글쓴이
- 2014.06.23. 18:35
- 1359
동미참1차보충이 7월달에 있는데...
꼼짝없이 받아야 할판이네요. ㅠㅠ
가기가 싫어요.
권한이 없습니다.
귀찮긴한데 어차피 시간은 계산해주고 딱히 가서 하는것도 없구 ㅎㅎ
0
0
머리나쁜 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예비군동대전화해서 미룰수있나물어보세요. 9월에학생예비군받고싶다하면어케편성될지알려줍니다.
0
0
다친 대팻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대팻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차보충은 안가도 상관없어요. 변경 될때까지 그냥 기다리면됩니다
0
0
해맑은 차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차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올해전역이면 예비군 내년부터아님??
0
0
게으른 세쿼이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세쿼이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동대에 전화해서 9월에 복학해서 학생예비군 받을 거라고 하면 알겠다고 합니다.
혹시 모르니 전화해서 물어보면 됩니다.
혹시 모르니 전화해서 물어보면 됩니다.
0
0
발냄새나는 자운영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자운영]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