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진심 강의평가 볼 수 있나요?
글쓴이
- 2014.06.23. 21:27
- 2491
이런 ㅅㅂ 학교 4년 다니면서 올해 최고 잣 같은 교수님 만나서 진짜 잣으로 강의평가 했는데... 익명이라 믿고 진심으로 강의평가 했는데 볼 수 있나요? 이거 수정도 안되는데 어짬... 그 교수님 얼굴 어떻게 보지...
권한이 없습니다.
ㅋㅋㅋㅋㅋ익명임 걱정마셈
0
0
날렵한 배초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배초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날렵한 배초향
진짜 인가요... 제가 공대생이라 심화전공때매 다음학기도 이 교수님 수업 무조건 들어야되는데 익명아니면 .....ㅜ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강생 많은 수업이면 신경도 안 쓸 듯.
0
0
찌질한 흰여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흰여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찌질한 흰여로
수강생은 많은데 밑에 익명 아니고 볼 수 있다는 글 때매 뜨끔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소신있는게좋은거예요 저는 과 자체가 인원수 너~~무 적어서 소신껏 강의평가를 한번도 해본적 없네요! 모든것이 다 만족;-;
0
0
냉철한 뜰보리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뜰보리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신경안씁니다
0
0
난쟁이 참회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참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수님의 의지가 99가 되지 않는이상 안봅니다 ㅎ
0
0
답답한 골담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골담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게 출석부 순서대로 나온다 들엇슴다
0
0
해맑은 노린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노린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강의 평가 할 때 써 있기로는 통계자료만 교수님께 넘어간다고 써 있는걸로 봐선 일단 소신이 담긴 의견은 안 넘어가지 않을까요??
0
0
황송한 잣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잣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황송한 잣나무
한 학생이 강의평가에 '교수이기 이전에 인간부터 되십시오' 라고 글 남겨서 누군지 알아냈다고 하던데 ㅋㅋㅋㅋㅋ 그래서 그 학과 복전 못하고 심화전공하고있다는...
0
0
흔한 꿩의바람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꿩의바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살다살다 이런 변태 교육자는 처음 보는데
평가에 싸질러놓고 싶은데 걸릴까봐 못 하고 있어요ㅠㅠ
평가에 싸질러놓고 싶은데 걸릴까봐 못 하고 있어요ㅠㅠ
0
0
슬픈 세쿼이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세쿼이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출석부 순서대로 나온다구 들었어요 2
0
0
흔한 복숭아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복숭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