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과랑 전자과랑 어떤차이가 있는거죠?
글쓴이
- 2014.06.23. 22:17
- 1421
둘다 배우는거랑 진로랑 많이 다른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삼성전자랑 한국전기공사랑 비슷한가욤
0
0
착실한 종지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종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실한 종지나물
자세히 말씀해주실수있나요? ㅠ ㅠ 궁금해서 올린거거든요 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발전소랑 반도체칩이 똑같나요
0
0
저렴한 붉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붉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하... 이거 글 검색해보면 몇개 찾으실수 있을거예요
0
0
코피나는 남산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남산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가 전공자는 아니지만...
제 생각엔 전기는 교류나 고압전기를 다루고, 전자는 직류나 좀 낮은 전기룰 다루지 않을까 싶은데요
전공자가 아니라 맞는지는 모르겠네요^^;
제 생각엔 전기는 교류나 고압전기를 다루고, 전자는 직류나 좀 낮은 전기룰 다루지 않을까 싶은데요
전공자가 아니라 맞는지는 모르겠네요^^;
0
0
이상한 하늘타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하늘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업하면 똑같소
0
0
유쾌한 서어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서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직전자과 전기과 나누어진지가얼마안되서 진로는비슷합니다. 올해까진 전자전기공학부로졸업하거든요
0
0
고고한 광대수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광대수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