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잔데.. 원룸1층
글쓴이
- 2014.06.24. 00:33
- 1669
이번 계절학기부터 집이 멀어서 자취를 할랴고 하는데요 ㅠㅠ..
1층에 계약했어요 .... 처음에는 오히려 왔다갔다하기 편하겠다고 생각했는데
여자가 살기에 1층이 위험하다는 말이 많더라구요.. 당장 내일 입준데
갑자기 너무 겁나고 두려운데...
혹시 원룸1층에 살아보신 여자분들 위험한 상황 있었던적 있나요??ㅠㅠㅠ
1층에 계약했어요 .... 처음에는 오히려 왔다갔다하기 편하겠다고 생각했는데
여자가 살기에 1층이 위험하다는 말이 많더라구요.. 당장 내일 입준데
갑자기 너무 겁나고 두려운데...
혹시 원룸1층에 살아보신 여자분들 위험한 상황 있었던적 있나요??ㅠ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드나들때 문단속 창문단속 단단히 하시고 어둡기전에 귀가하시길
0
0
사랑스러운 통보리사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통보리사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창문단속 중요할듯요!
0
0
불쌍한 감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감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집바래줄 남친 하나 두셔야 할듯요!
1
1
쌀쌀한 삼백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삼백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조심하세요ㅠㅠ저 일층에 사는데 이상한 아저씨가 자꾸 창문으로 방안 엿보려고 해서 무서워서 바로 방 뺐어요ㅠㅠ창문단속 진짜 잘하세요ㅠ
0
0
기발한 해바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해바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