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잔데.. 원룸1층
글쓴이
- 2014.06.24. 00:33
- 4801
이번 계절학기부터 집이 멀어서 자취를 할랴고 하는데요 ㅠㅠ..
1층에 계약했어요 .... 처음에는 오히려 왔다갔다하기 편하겠다고 생각했는데
여자가 살기에 1층이 위험하다는 말이 많더라구요.. 당장 내일 입준데
갑자기 너무 겁나고 두려운데...
혹시 원룸1층에 살아보신 여자분들 위험한 상황 있었던적 있나요??ㅠㅠㅠ
1층에 계약했어요 .... 처음에는 오히려 왔다갔다하기 편하겠다고 생각했는데
여자가 살기에 1층이 위험하다는 말이 많더라구요.. 당장 내일 입준데
갑자기 너무 겁나고 두려운데...
혹시 원룸1층에 살아보신 여자분들 위험한 상황 있었던적 있나요??ㅠ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0
0
재미있는 느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느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미있는 느티나무
댓글 정말로 감사드립니다 ㅠㅠ 문제는 방에 정말 큰 창문이 있는데 방범창이 안달려있어요... 방범차이야기 한번 해봐야겠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른 층에 비해 위험하기도 하겠지만 사실 크게 걱정하실 필요는 없고 오히려 시끄러운거랑 사생활 보호를 걱정하셔야 할듯ㅠ
0
0
유치한 끈끈이주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끈끈이주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치한 끈끈이주걱
시끄럽기도 하겠군요 ㅠㅠ! 감사합니당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층 불법 아니에요?
보증금 같은거 못받는다고 들었는데
보증금 같은거 못받는다고 들었는데
0
0
난폭한 측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측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방범창 없으면 정말 위험합니다 꼭 다세요
0
0
부자 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자 먼나무
댓글 감사합니당~ 주인분이 오늘안으로 달아준다고 하시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음 저는 남자긴한데, 1층에 살거든요ㅎ 방범창있고..뭐 문단속잘하고하면 별 걱정없어요. 오히려 전 편하고 좋은거같아요.
0
0
어리석은 산부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산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북문쪽 원룸 방범창까지 달린 곳 1층에서 살았었는데요 시험기간 새벽에 공부하는데 술먹은 아저씨 방범창 으로 손을 넣을 수 있으니 창문 열고 뒤에서 보고 가고 보고가고 하더라구요. 바로 옆집 여자분도 당했어요. 창문바로앞에서 공부하고 있는데 무슨 냄새나길래 쳐다보니깐 아저씨가 쳐다보고 있었고 놀라지도 않고 천천히 그냥 가시더라구요. 경찰에 전화도 몇번했고 계속 발생하고 무서워서 옆집 여자분이랑 같은 오피스텔로 이사갔어요. 방범창 있어도 저런식인데 꼭 방범창 있어야하구요 조심하세요
0
0
날씬한 먹넌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먹넌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날씬한 먹넌출
헉.... 저도 북문쪽인데............ 진짜 조심해야될것같아요 ㅠㅠ 댓글감사드립니다! 일단 1~2달 살아보기로 해써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방범창도 다시고 창문에 문 더이상 못 열도록 하는 락 장치가 있습니다.
http://item2.gmarket.co.kr/Item/detailview/Item.aspx?goodscode=397497200&GoodsSale=Y&jaehuid=200001169&NaPm=ct%3Dhwsipv0o%7Cci%3D88c4be31372f8e8cd0748a30801a7b9a2571a985%7Ctr%3Dsl%7Csn%3D24%7Chk%3D19181bd702b2e902c16df04823e7f31811d5d8e8
이거 여러종류 있는 것 같은데 가격 제일 싼걸로 찾아보시고 사세요.
http://item2.gmarket.co.kr/Item/detailview/Item.aspx?goodscode=397497200&GoodsSale=Y&jaehuid=200001169&NaPm=ct%3Dhwsipv0o%7Cci%3D88c4be31372f8e8cd0748a30801a7b9a2571a985%7Ctr%3Dsl%7Csn%3D24%7Chk%3D19181bd702b2e902c16df04823e7f31811d5d8e8
이거 여러종류 있는 것 같은데 가격 제일 싼걸로 찾아보시고 사세요.
0
0
친근한 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친근한 붓꽃
우와 이런것도 있네요! 한번 알아봐야겠아요!! 정말감사합니당!!!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친근한 붓꽃
우와 이런것도 있네요! 한번 알아봐야겠아요!! 정말감사합니당!!!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벌레 대비도 잘하세요
전 벌레때문에 꼭대기로 이사했어요 ㅜㅜ
전 벌레때문에 꼭대기로 이사했어요 ㅜㅜ
0
0
냉정한 산수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산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마 창문을 열어두거나 하면 누군가 침입할 수도 있겠지요?
창문에 철창하고 방충망 확실히 하시구요.
요새는 경찰분들이 돌아다니시면서 문에 방범장치 해주시던데
안해주셨으면 직접 찾아가면 해주시니까 알아보시구요
흠.. 뭐 남친이랑 동거하면 방범 문제는 걱정 없겠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