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잔데.. 원룸1층

글쓴이
  • 2014.06.24. 00:33
  • 4801
이번 계절학기부터 집이 멀어서 자취를 할랴고 하는데요 ㅠㅠ..

1층에 계약했어요 .... 처음에는 오히려 왔다갔다하기 편하겠다고 생각했는데

여자가 살기에 1층이 위험하다는 말이 많더라구요.. 당장 내일 입준데

갑자기 너무 겁나고 두려운데...
혹시 원룸1층에 살아보신 여자분들 위험한 상황 있었던적 있나요??ㅠ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4
재미있는 느티나무 14.06.24. 00:35
1층이라서 딱히 위험한거라..
아마 창문을 열어두거나 하면 누군가 침입할 수도 있겠지요?
창문에 철창하고 방충망 확실히 하시구요.

요새는 경찰분들이 돌아다니시면서 문에 방범장치 해주시던데
안해주셨으면 직접 찾아가면 해주시니까 알아보시구요

흠.. 뭐 남친이랑 동거하면 방범 문제는 걱정 없겠지만..
0 0
글쓴이 글쓴이 14.06.24. 00:45
재미있는 느티나무
댓글 정말로 감사드립니다 ㅠㅠ 문제는 방에 정말 큰 창문이 있는데 방범창이 안달려있어요... 방범차이야기 한번 해봐야겠네요!!,
0 0
유치한 끈끈이주걱 14.06.24. 00:42
다른 층에 비해 위험하기도 하겠지만 사실 크게 걱정하실 필요는 없고 오히려 시끄러운거랑 사생활 보호를 걱정하셔야 할듯ㅠ
0 0
글쓴이 글쓴이 14.06.24. 00:46
유치한 끈끈이주걱
시끄럽기도 하겠군요 ㅠㅠ! 감사합니당
0 0
난폭한 측백나무 14.06.24. 00:50
일층 불법 아니에요?
보증금 같은거 못받는다고 들었는데
0 0
부자 먼나무 14.06.24. 00:51
방범창 없으면 정말 위험합니다 꼭 다세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06.24. 12:55
부자 먼나무
댓글 감사합니당~ 주인분이 오늘안으로 달아준다고 하시네요!
0 0
어리석은 산부추 14.06.24. 02:25
음 저는 남자긴한데, 1층에 살거든요ㅎ 방범창있고..뭐 문단속잘하고하면 별 걱정없어요. 오히려 전 편하고 좋은거같아요.
0 0
날씬한 먹넌출 14.06.24. 09:58
저 북문쪽 원룸 방범창까지 달린 곳 1층에서 살았었는데요 시험기간 새벽에 공부하는데 술먹은 아저씨 방범창 으로 손을 넣을 수 있으니 창문 열고 뒤에서 보고 가고 보고가고 하더라구요. 바로 옆집 여자분도 당했어요. 창문바로앞에서 공부하고 있는데 무슨 냄새나길래 쳐다보니깐 아저씨가 쳐다보고 있었고 놀라지도 않고 천천히 그냥 가시더라구요. 경찰에 전화도 몇번했고 계속 발생하고 무서워서 옆집 여자분이랑 같은 오피스텔로 이사갔어요. 방범창 있어도 저런식인데 꼭 방범창 있어야하구요 조심하세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06.24. 12:57
날씬한 먹넌출
헉.... 저도 북문쪽인데............ 진짜 조심해야될것같아요 ㅠㅠ 댓글감사드립니다! 일단 1~2달 살아보기로 해써요!!
0 0
친근한 붓꽃 14.06.24. 10:12
방범창도 다시고 창문에 문 더이상 못 열도록 하는 락 장치가 있습니다.
http://item2.gmarket.co.kr/Item/detailview/Item.aspx?goodscode=397497200&GoodsSale=Y&jaehuid=200001169&NaPm=ct%3Dhwsipv0o%7Cci%3D88c4be31372f8e8cd0748a30801a7b9a2571a985%7Ctr%3Dsl%7Csn%3D24%7Chk%3D19181bd702b2e902c16df04823e7f31811d5d8e8

이거 여러종류 있는 것 같은데 가격 제일 싼걸로 찾아보시고 사세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06.24. 12:58
친근한 붓꽃
우와 이런것도 있네요! 한번 알아봐야겠아요!! 정말감사합니당!!!
0 0
글쓴이 글쓴이 14.06.24. 12:58
친근한 붓꽃
우와 이런것도 있네요! 한번 알아봐야겠아요!! 정말감사합니당!!!
0 0
냉정한 산수국 14.06.24. 15:21
벌레 대비도 잘하세요
전 벌레때문에 꼭대기로 이사했어요 ㅜㅜ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