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사 셤보려고 하는데용 ..
글쓴이
- 2014.06.24. 02:04
- 1224
방학때 집에서 마땅히 계획도없고
한국사에대한 배경지식이 많이 부족한것같아
7월초에 응시접수하려고 합니당..
근데 제가 이과이기도 하거니와
국사를 별로 안좋아했기때문에
거의 제로에서 시작한다고 봐야하는데
실력없는제가 8월 5일에 있는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을
열심히 공부한다는 전제하에 초급중급고급중
어느것까지 합격 할수있을까요?
전혀 감이안와서요 ㅠㅠ
최태성의 개정 고급한국사들을려고하는데,
고급 충분히 노려볼만한가용??
권한이 없습니다.
8월5일 시험이면 지금부터 한 2주 쉬고나서 시작해도 1급 충분히 가능
0
0
냉철한 금강아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금강아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8월 5일은 화요일인데 시험 9일아닌가요?
0
0
기쁜 서어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서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시험은 9일입니다.
0
0
활달한 벌노랑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벌노랑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충분합니다
1급 가능합니다
학교셤 준비하듯이 공뷰하면 됩니더
1급 가능합니다
학교셤 준비하듯이 공뷰하면 됩니더
0
0
한심한 수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수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번에 치는게 24회던데 그럼 25회는 대략 언제쯤 할까요?? 흠
0
0
난쟁이 개구리자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개구리자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충분히가능해요ㅋㅋ 국정교과서 구하실수잇으면 한번 쭉 읽어보세요 그럼 전체적인 흐름도 잡히고 공부할때 훨씬 도움될거에요
먼저 기본서 읽고 ebs 수능 한국사강의 듣고 기출문제 뽑아서 풀고 이거 반복하시면 이삼주 안에 합격하십니다ㅎㅎ
먼저 기본서 읽고 ebs 수능 한국사강의 듣고 기출문제 뽑아서 풀고 이거 반복하시면 이삼주 안에 합격하십니다ㅎㅎ
0
0
근엄한 까마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까마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