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도사물함 빼야하나요?? 글쓴이 2014.06.24. 11:17 1078 2 2학기되면 다시 신청받지않나용?? 혹시 빼야한다면 언제 빼는지 아시는분 답좀 부탁드려용!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싸늘한 물억새 14.06.24. 11:18 8월31일까지 사용가능해요 철거기간은 그즈음에올라올것같은데 0 0 싸늘한 물억새 댓글 내용 복사 8월31일까지 사용가능해요 철거기간은 그즈음에올라올것같은데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싸늘한 물억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글쓴이 글쓴이 14.06.24. 11:22 싸늘한 물억새 감사합니다!!!^^ 즐거운 방학되세요!! 0 0 글쓴이 댓글 내용 복사 감사합니다!!!^^ 즐거운 방학되세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