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선택은 어떤거 들어야 하는거죠?ㅜ 글쓴이 2014.06.24. 13:42 1046 1 선배님들 알려주세요...ㅠ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아픈 하늘나리 14.06.24. 13:49 타과 전공 수업, 교양 외국어영역 초과이수, 0 0 아픈 하늘나리 댓글 내용 복사 타과 전공 수업, 교양 외국어영역 초과이수,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아픈 하늘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