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스쿼트질문이요
글쓴이
- 2014.06.24. 14:12
- 1947
운동잘아시는 분들한테 질문이용 ㅠㅠ
혼자서 집에서 스쿼트 하는데요!
맨손스쿼트하면 무릎이 발끝보다 안나가게하는데도 뭐가 문제인지 할때마다 무릎에서 뼈소리나고 다음날 계속 무릎이 아프더라구요 ㅠㅠㅠㅠㅠㅠ
그러던 중에 인터넷에서 덤벨스쿼트찾앗는데..
앉으면서 덤벨든 팔을 앞으로 쭉뻗는 자세였거든요 해보니까 무게중심도 잘잡히고 확실히 허벅지랑 엉덩이에 자극도 되고 좋은 것 같은데 이 자세는 무릎에 무리안가는 자세 맞는가요??ㅠㅠㅠ 덤벨을 그냥 다리옆에서 들고 하는 스쿼트는 아직 자세가 안나와서요 ㅠㅠㅠㅠㅠ 꼭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당
혼자서 집에서 스쿼트 하는데요!
맨손스쿼트하면 무릎이 발끝보다 안나가게하는데도 뭐가 문제인지 할때마다 무릎에서 뼈소리나고 다음날 계속 무릎이 아프더라구요 ㅠㅠㅠㅠㅠㅠ
그러던 중에 인터넷에서 덤벨스쿼트찾앗는데..
앉으면서 덤벨든 팔을 앞으로 쭉뻗는 자세였거든요 해보니까 무게중심도 잘잡히고 확실히 허벅지랑 엉덩이에 자극도 되고 좋은 것 같은데 이 자세는 무릎에 무리안가는 자세 맞는가요??ㅠㅠㅠ 덤벨을 그냥 다리옆에서 들고 하는 스쿼트는 아직 자세가 안나와서요 ㅠㅠㅠㅠㅠ 꼭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당
권한이 없습니다.
덤벨들고 하시면 무리안가니 하시면 되요
0
0
고상한 다정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다정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동양인은 신체구조상 무릎이 발끝을 안나가게하면서 스퀏하기 힘듭니다
0
0
재미있는 곤달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곤달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미있는 곤달비
근데할때 발끝을 11자러하지 암ㅎ고 약간 바깥쪽을 향해서 해도되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네 내려갈때무릎이 안쪽으로 들어가지만 않으면 됩니다 사람마다 종아리와 허벅지의 길이비율과 고관절 및 발목의 유연성 등 매우많은 변수가있기때문에 정석자세에서 약간의 변화가 있을수있습니다
0
0
재미있는 곤달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곤달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음 ㅈㅓ는 벽에 다일듯말듯 거리에서 무릎이 나가지않도록, 신경쓰면서 하니깐 효과가있더라구요 벽이있어서 넘어지려고 할테도 받쳐주니 좋고 . 벽을 이용해서 해보세요
0
0
흐뭇한 호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호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