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호주고받으면 인사톡해야하나요?
글쓴이
- 2014.06.24. 14:20
- 1398
인터넷 동호회 모임에 나갔었어요 거기서 어떤 여자얘가 저한테 호감을 보이드라구요ㅎㅎ 머 전 별로여서 걍 얘기만주고받다가 왔어요 근데 나중에 쪽지로 잘갔냐고 또 보자 머 이런식으로 왔길래 번호주고받자고해서 서로 번호교환했는데... 3일뒤 톡으로 번호저장도 안했냐, 번호받아갔으면 인사톡도 없냐, 이런식으로ㅎㅎ 이건 먼가요 내가 잘못한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먼저달라고한사람이 하는게맞는듯
0
0
진실한 초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초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관심잇는사람이 먼저해야지
이상하네요 ㅋ
이상하네요 ㅋ
0
0
활동적인 설악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설악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기가 먼저할려고하니까 님이 부담스러워할까봐 조심스러워서 그랬겠죠 저렇게 농담식으로 말하면서 최대한 부담안줄려고 하면서 관심 표현한거네요
0
0
재미있는 다정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다정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