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병장 사건보니 군대는 면제가 최고인듯 하네요
글쓴이
- 2014.06.24. 14:36
- 1734
예, 제가 군면제 에요.
권한이 없습니다.
다패고싶다 면상공
0
0
무례한 잔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잔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례한 잔대
쏘고싶다60발로
0
0
무례한 잔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잔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에휴 자랑이다
0
0
바보 홑왕원추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홑왕원추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무 탈 없이 전역하는게 최곱니다. 면제는 남의 시선이 따갑죠. 저도 면제는 별로 좋게 보지 않습니다.
0
0
귀여운 관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관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
0
0
무좀걸린 조록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조록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금은 좋겠지만 나중에 군대 갔다온 친구들 사이에선 무시와 비웃음 상당할겁니다
0
0
부지런한 갈퀴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갈퀴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지런한 갈퀴나물
부러워 하던데
0
0
정겨운 벼룩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벼룩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아무탈없이 군대 다녀온 사람입니다
0
0
털많은 백일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백일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업에 불이익
0
0
싸늘한 괭이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괭이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