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학 관련 질문입니다.
글쓴이
- 2014.06.24. 14:47
- 1149
사정상 3학기 정도를 휴학을 해야할 것 같습니다ㅠㅠ
학사일정을 보니 23~25일까지 현금등록전 휴복학기간이라고 되어있는데 이 기간에만 휴학을 할 수 있나요?
그리고 휴학을 인터넷으로 할 수 있다던데 인터넷으로 휴학신청을 하면 따로 학교로 찾아가지 않아도 될까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학사일정을 보니 23~25일까지 현금등록전 휴복학기간이라고 되어있는데 이 기간에만 휴학을 할 수 있나요?
그리고 휴학을 인터넷으로 할 수 있다던데 인터넷으로 휴학신청을 하면 따로 학교로 찾아가지 않아도 될까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휴학은 등록금내기전에 저기간에할수도 있고 내고나서도 휴학이가능해요 물론 개강하고도 가능하고요 인터넷 휴학신청하면 따로 학교안가도됩니다~
0
0
밝은 개곽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개곽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생지원시스템가서 클릭 한두번만 하시면 다 아실 내용을...
0
0
해맑은 줄민둥뫼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줄민둥뫼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헉 미리 알아보지 않고 글을 남겨서 죄송합니다ㅠㅠ 답변 감사드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