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문 단수맞아요??
글쓴이
- 2014.06.24. 15:31
- 1248
뉴숯불근처사는데 물이안나와요
권한이 없습니다.
저두요
0
0
끌려다니는 애기부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애기부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끌려다니는 애기부들
다행이네요 저희집만 그런줄.. 뭔 공사하나보네요 기다려봅시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북문 단수 종이 여기저기 건물 벽에 붙어있던데.. 그게 오늘인지는 잘 모르겠네요
0
0
배고픈 둥근바위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둥근바위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단수 끝났는데 위에 사고나서 터져서 안나오는듯 ㅋㅋㅋㅋㅋㅋ
0
0
멋쟁이 느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