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회관이여...
글쓴이
- 2014.06.24. 17:38
- 669
마이크에대고 아~~~~~~~~~~~~~~~~~~~~~~~~~~~~~~~~~~~~~~~~~~~~~~~~~~~~~~~~~~~~~~~~~~~~~~~~~~~~~~~~~~
만할거면 마이크볼륨을 낮추던지 마이크없이해도되지않아요...?
전에어떤여자분은 마이크대고 대화도하고 장난도치시고 꽉꽥하시던데..
다들려요
듣기 힘들어요ㅠㅜ
만할거면 마이크볼륨을 낮추던지 마이크없이해도되지않아요...?
전에어떤여자분은 마이크대고 대화도하고 장난도치시고 꽉꽥하시던데..
다들려요
듣기 힘들어요ㅠㅜ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