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룸 원래 관리비 다 받나요??
글쓴이
- 2014.06.24. 18:46
- 1677
여자친구가 자취할 집 구한다는데..
월세 외에 가스비 수도비 별도로하고
관리비를 5만~7만원씩 받는다네요..
원래 그런가요?
지역은 구정문쪽에서 온천장역 사이로 보고 있습니다
월세 외에 가스비 수도비 별도로하고
관리비를 5만~7만원씩 받는다네요..
원래 그런가요?
지역은 구정문쪽에서 온천장역 사이로 보고 있습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전기세랑 인터넷비가 관리세에 들어가겠네요
0
0
어설픈 노린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노린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주인나름이긴 한데요...
관리비가 5~7만원이면 좀 비싼 것 같네요..
전기세도 따로 내는건가요?!
관리비가 5~7만원이면 좀 비싼 것 같네요..
전기세도 따로 내는건가요?!
0
0
화난 뻐꾹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뻐꾹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난 뻐꾹채
네 전기세 가스비 수도세 따로라네요
보통 얼마정도 내나요?
저 옛날에 자취할 때는
관리비 안냈던거 같아서요
신축원룸이었는데도
보통 얼마정도 내나요?
저 옛날에 자취할 때는
관리비 안냈던거 같아서요
신축원룸이었는데도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제거 지금 원룸 사는데 1000/25에 관리비 없이 살고있어요...(저는 전기세, 가스비만 각자 부담하고, 수도세랑 인터넷은 공짜구요)
혹시 방값을 싸게 매겨놓고 주인이 관리비를 좀 받는걸수도 있을거고요
인터넷비나 청소비 이런걸수도 있고요
아니면 주인이 쓰레기 분리수거 이런거 해주나요??
0
0
화난 뻐꾹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뻐꾹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난 뻐꾹채
그런 것까진 안물어봤는데 해준다해도 좀 비싼 거 같아서..참고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장전동 신축원룸 사는데 전기세 가스비 내고
관리비 3만원 내요~ 저긴 좀 비싼거 같은데요?
수도세까지 내는데다.
관리비 3만원 내요~ 저긴 좀 비싼거 같은데요?
수도세까지 내는데다.
0
0
돈많은 고로쇠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고로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돈많은 고로쇠나무
감사합니다 참고할께요 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관리비 보통 따로 내는데 방세에 아예 포함되어서 나오는 경우도 있어요~
근데 대게 2-3만원 하지 않나요???
관리비가 비싸네요ㅠㅠ
0
0
한가한 상사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상사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비싼거군요..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 가격이면 전기세 수도세 포함되어도 될거같네요...
0
0
멋진 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관리비가 그정도라는건 집이 좀 고급이란 얘기네요. 오피스텔에 가까운?
0
0
머리나쁜 깨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깨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비싼데요~ 전 도시가스랑 전기세만내고 관리비 수도세 인터넷 이런거돈안내는데..
0
0
유능한 돌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돌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