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업학점 계산 어떻게 하나요?
글쓴이
- 2014.06.24. 18:50
- 1293
아무 생각없이 재수강도 하고 적게듣고 있었는데 ㅠㅠ
모자라면 5학년 가야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학생지원시스템에 졸업-졸업예정정보 들어가서 확인하세요 학점 모자라면 5학년해야되겠죠ㅜ
0
0
운좋은 무스카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무스카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운좋은 무스카리
오 감사합니다.. 56학점 남았네요..... 3학기 남았는데..빠듯....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원스탑 졸업에정정보 안정확해요 05학번인가 암튼 엄청 고학번 졸업요건기준이에요. 학과사무실가서 지금까지 들은 학점 어떻게되는지 알수있냐고하면 졸ㅇ업사정 비슷하게 해 줄 것 같네요
0
0
고상한 가락지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가락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