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 공부하려는데 팁좀부탁드립니다
글쓴이
- 2014.06.24. 19:19
- 1304
경제수학때문에 미분 공부가 필요할듯한데
미분은 구경도 못한 늙은 문과생이라
뭐부터 시작해야될지 모르겠네요
일단 ebs 켜놓긴했는데 함수의 극한부터 미분, 도함수 까지만 보면 될까요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네 그까지보심돼요
0
0
촉박한 눈괴불주머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눈괴불주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업 따라가기 힘드실듯..ㅠ 가뜩이나 미분도 모르시는데 최진석이라니ㅋㅋ 힘내시길...
0
0
해맑은 쇠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쇠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네네
0
0
다부진 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과 특성상 미적분이 필요해서. 이번 계절에 수1부터 ebs들을생각인데 혹시 진도 맞으면 같이 진도 스터디하실래요?
0
0
냉정한 구절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구절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