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가락 아래 뼈가 너무 아파요
글쓴이
- 2014.06.24. 21:49
- 2561

제가 검은색 동그라미 한 저 부분이 남들보다 좀 튀어나온 편이고 제 발바닥 보다도 튀어나와 있어요
이게 좀 오래 걸었다 싶으면 빨간색으로 표시한 부분이 마치 뼈에 물이 차거나 염증이 생긴 것처럼 욱신거리고 화끈거리고 아파서 제대로 걸을 수가 없네요..
정말 너무 아파요ㅠㅠ
구두도 별로 안 신고 무지외반증도 없는데...
아플 때는 엄지발가락을 들고? 최대한 땅에 안 닿게 해서 걸으려고 하다보니 정강이도 당기고 너무 힘들어요 ㅠㅠ
어느 병원 가야되나요?ㅠㅠ 추천좀 해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정형외과 얼른가세여
0
0
청렴한 라일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라일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청렴한 라일락
학교 앞에 정형외과가 안 좋다고 들었는데 괜찮은 곳 아시나요??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황xx 빼고는 그럭저럭 다 괜찮아요. 장전쪽에 있는 정형외과 하나 괜찮구요, 부산대역에서 아래로 내려가면 있는 정형외과도 그럭저럭 평타는 치는 것 같던데요.
0
0
친숙한 곰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숙한 곰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친숙한 곰취
감사합니다 !!!!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동래 온천장쪽으로 가세여 개인병원은 다비슷비슷해여
0
0
청렴한 라일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라일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청렴한 라일락
ㅠㅠ 그렇군요... 감사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희집안 내력이 저쪽뼈가 튀어나오는 건데요
다른분들은 튀어나와도 사무직이라 별 이상없이 생활하시지만
큰아버지는 힘쓰는직업이신데 아파서 저기뼈 자르는 수술 햇습니다 ㅠ
많이아프면 자를수도 ㅠㅠ
다른분들은 튀어나와도 사무직이라 별 이상없이 생활하시지만
큰아버지는 힘쓰는직업이신데 아파서 저기뼈 자르는 수술 햇습니다 ㅠ
많이아프면 자를수도 ㅠㅠ
0
0
민망한 등골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등골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민망한 등골나물
ㅠㅠㅠㅠㅠㅠ 으억ㅠㅠㅠㅠ 아프셨던거죠?ㅠㅠ 저는 완전 딱 보면 훅 튀어나왔는데...ㅠㅠㅠㅠ띠로리...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엇!!!!저 근족지근염인가???무튼그거인것같은데저도그랬어요~ 지앤토비코앞에 정형외과있는데 시설이그렇게좋진않는데 물리치료사 분친절하시고 잘하세요 저한번갔다가 약잘먹고해서 이삼일만에나았어요~! 그거엄청ㅜㅜ고생인데
저병원계속안갔다가. 걷지도못할정도되서병원갔어요
저병원계속안갔다가. 걷지도못할정도되서병원갔어요
0
0
저렴한 생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생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렴한 생강
저도 맨날 제대로 못걷고 o자 다리처럼 걷고 그러는데 참았거든요ㅠㅠ 계속 이러는거 보니 안되겠어서.. 말씀 감사해요ㅠㅠ 꼭 가봐야겠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