욱이 9000원 이예요?
글쓴이
- 2014.06.24. 22:48
- 1892
가격이 또 오른건가요
아니면 취준생의 포스를 풍기는 저의 얼굴 때문인지
그 자리에서 물어보기는 좀 그래서 걍 나왔는데
혹시 올랐어요? 9000원 이라면 이제는 젠틀맨을 찾을때가 온것 같음...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9000원이에요
0
0
멍청한 당종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당종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멍청한 당종려
어익후 감사합니다 ^^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네 올랐어요
0
0
찌질한 섬백리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섬백리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문창 오천원
0
0
멋진 물아카시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물아카시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구천원이면 놓아줄때가 온듯
0
0
착잡한 아그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아그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 진심 젠틀맨으로 갈아 탈까 생각중이예요...남자머리 커트 차이 얼마나 날까요 ㅜㅜ
젠틀맨 10번 짜르면 1번은 공짜인데...
젠틀맨 10번 짜르면 1번은 공짜인데...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욱이 전 9천원이라도 별 생각없이 다니는데..요즘 남자컷 시세가 1.2~2 까지 형성되는거에 비하면ㅎ
0
0
절묘한 앵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앵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절묘한 앵초
학교 앞은 싼 맛에 가는건데 ㅜㅜ
돈이 없어서 민감해요 ㅋㅋ
돈이 없어서 민감해요 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그건 그래요ㅎ 그렇지만 저는 지금껏 다녀본 헤어샵중 제일 나은데다가 가격도 저렴해서 다니고 있어요ㅎ
뭐근데 투블럭이나 다듬는정도시면 블루클럽 같은데 가도 뭐ㅎ
뭐근데 투블럭이나 다듬는정도시면 블루클럽 같은데 가도 뭐ㅎ
0
0
절묘한 앵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앵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절묘한 앵초
지금 생각이 일단 돈을 좀 주고라도 정문쪽의 괜찮은 미용실 가서 짜른 다음에 그 다음부터는 그 길 대로 그냥
치기만 하면 되니까 젠틀맨 갈까 생각중이거든요 ㅋ
치기만 하면 되니까 젠틀맨 갈까 생각중이거든요 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욱이만큼 가성비 좋은대 없음 욱이 좋음
0
0
유능한 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젠틀맨 짱짱맨
0
0
무거운 개머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개머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젠틀맨이 가성비갑임 ㅋ 아저씨 아주머니 친절하심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