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 스피킹
글쓴이
- 2014.06.24. 23:20
- 1136
토익스피킹 다닐려고 하는데요
오늘 서면 파고다 가봤는데... 한달짜리 점수보장반 37만원이더군요...
그래서 부대에서 파고다 다닐려고 하는데, 한달만에 6급 딸려고 하고 있어요
혹시 학교 근처 학원에서 다녀보신분! 괜찮다싶은 선생 있으면 추천좀 해주실 수 있나요?
ybm, 파고다, 무적 아무데나 상관없어요! 한달만에 딸수만 있으면 괜찮아요!
좀 전략적으로, 체계적으로 수업을 듣고 싶어서요ㅠ
권한이 없습니다.
걍 혼자 일주일만해도 7 나와요 걱정마세요
0
0
키큰 변산바람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변산바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키큰 변산바람꽃
영어에 많이 약해요...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와이비엠 한달 다니그 150했어요
딱히 혼자안해도 된거구요
딱히 영어 잘하는 학생아니었으니
가능하실꺼예요
딱히 혼자안해도 된거구요
딱히 영어 잘하는 학생아니었으니
가능하실꺼예요
0
0
화사한 꽃댕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꽃댕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0
0
저렴한 모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모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