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사 시험vs역사교육과 임용

글쓴이
  • 2014.06.25. 00:17
  • 2653
인문대 다니는 학생인데 한국사1급을 땄는데 별로 어렵지 않다는 생각이 들어서..
임용고시는 어떤가요? 한국사능력시험에 비하면 어려운 편인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32
배고픈 먹넌출 14.06.25. 00:18
어그로-먹이를 주지 마시오
0 0
글쓴이 글쓴이 14.06.25. 00:18
배고픈 먹넌출
왜 어그로일거라 생각하시죠??
0 0
배고픈 먹넌출 14.06.25. 00:30
글쓴이
너무 차이나는걸 비교하셔서요.
임용비하같아보입니다.
0 0
글쓴이 글쓴이 14.06.25. 00:34
배고픈 먹넌출
그런 건 진짜 아닙니다..제가 아직 시험을 잘몰라서요..진로도 잘 모르겠고 임용도 좀 생각해보고 있었어요 근데 복수전공이 안된다는것 같네요. .
0 0
배고픈 먹넌출 14.06.25. 08:41
글쓴이
너무 섯불리판단했다면 죄송합니다

인문대는 복전해도 그쪽 교원자격안준다는거 저도 이제알았네요. 선생님이 되고싶으신거면 교직이수라도 해보세요. 언어쪽 과이시면 영문은 확실치않은데 다른쪽은 교원자격증나올겁니다
0 0
해괴한 오이 14.06.25. 00:19
역사교육과1학년들이 공부안하고 그냥 1급따더라구요ㅋㅋㅋ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4.06.25. 00:22
해괴한 오이
아ㅋㅋ한국사 시험이 쉬운거군요..ㅋㅋ
1 0
해괴한 오이 14.06.25. 00:25
글쓴이
임용이어려운것같...기도해요
잘은모르지만 역교는 우리나라역사뿐만아니라
동서양역사도 심도있고 깊게배우는걸로알고있어요
그범위와 사료도 방대해서 ... 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4.06.25. 00:32
해괴한 오이
그렇겠네요. . 일단 범위가 장난이 아니겠네요
0 0
어설픈 오갈피나무 14.06.25. 00:23
평생직장인 임용이랑 2주만에 따는 단순 스펙용 자격증을 비교하시다니
0 0
글쓴이 글쓴이 14.06.25. 00:25
어설픈 오갈피나무
역시 비교불가인가요?? 한국사 점수가 좀 잘나와서 복수전공해볼까 생각했는데 한국사 시험은 그냥 단순자격증 시험인건가요ㅠㅠ
0 0
저렴한 푸조나무 14.06.25. 00:28
글쓴이
인문대는 사범대복전해도 교원자격증이안나와서 시험자격이없어요 ㅠㅠ
0 0
글쓴이 글쓴이 14.06.25. 00:29
저렴한 푸조나무
제가 1학년이라 잘몰랐네요ㅠㅠ 죄송합니다
0 0
해맑은 오리나무 14.06.25. 00:24
이과 사범대에서도 한국사 1급따는 사람들도 좀 있어요... 그거랑 임용이랑 비교하시면...ㄷㄷ
0 0
냉철한 자주쓴풀 14.06.25. 00:25
아니 한국사 1급이 쉽다는 뜻은 아니지만 한국사 1급을 따봤으면 임용은 역사교육과 학생들이 1년 열심히 공부해도 붙기 어려운게 부지기수인데 비교가 가능한지를 모르는가? 왜 어그로일거라고 생각하냐구요? 역사교육과 학생들을 호구로 보시나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06.25. 00:27
냉철한 자주쓴풀
그렇게 느껴지셨다면 죄송합니다.ㅠㅠ제 질문은한국사만 놓고 봤을 때 비슷하냐 이거였습니다. 임용은 교육학이랑 세계사도 보지않습니까 한국사만 놓고볼 때 물어본겁니다ㅠㅠ
0 0
냉철한 자주쓴풀 14.06.25. 00:25
아 댓글달고 나니 먹이를 주었구나를 깨달았군...
0 0
글쓴이 글쓴이 14.06.25. 00:28
냉철한 자주쓴풀
진짜 어그로는 아니에요ㅋㅋ다 걸고 아닌데 진짜
0 0
외로운 백일홍 14.06.25. 00:26
한국사 공대생도따는마당에 임용이랑 비교를..
0 0
글쓴이 글쓴이 14.06.25. 00:30
외로운 백일홍
죄송합니닷ㅠㅠ
0 0
보통의 뱀딸기 14.06.25. 00:38
한국사1급 고딩때 땀
0 0
착실한 등나무 14.06.25. 00:44
;;;;;;;;;;;;;
0 0
머리좋은 개별꽃 14.06.25. 01:02
비교할걸 비교하셔야.... 임용 한창 준비하는 역교학생들한테는 한국사능력검정은 1급은 당연 껌이고 100점 맞냐 안맞냐를 더 신경쓸걸요
0 0
태연한 혹느릅나무 14.06.25. 05:18
1학년은 역시 1학년인가보군
0 0
날씬한 잔대 14.06.25. 07:43
한국사 1주면 따는걸...비교할걸 비교해야지
0 0
민망한 베고니아 14.06.25. 07:54
진짜어그로아니었다는게 어그로ㅋㅋ
0 0
뚱뚱한 뽕나무 14.06.25. 11:18
법대 1학년 전공기초랑 로스쿨입학이랑 비교하는것같은느낌
1 0
황홀한 겹황매화 14.06.25. 11:24
진심 어리다
0 0
엄격한 반송 14.06.25. 13:01
스무살의 개념은 역시나
0 0
발냄새나는 참죽나무 14.06.25. 14:02
공부 시작했다가 서울대가면 어떡하지 랑 비슷한거같네요
0 0
우아한 사위질빵 14.06.25. 22:23
인문대 클라스 ㅋㅋ
0 0
한심한 목련 14.08.19. 11:16
한국사가 해병대 캠프라면 임용고시는 미국 델타포스임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