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환학생 학점인정
글쓴이
- 2014.06.25. 00:18
- 1045
2과목정도 인정받고싶은데
외국대학에서들을 강의계획서들구가서
교수님과상의하면되는건가요?
대외교류본부에서는 과사가서물어보든지
학생이알아서해야죠 라고하더라구요..
제가 궁금한건 과사랑 교수님들중 어느분을
먼저찾아뵙는것이 순서인지..
그리고 보통 무엇을 준비해야하는지
궁금하네요
외국대학에서들을 강의계획서들구가서
교수님과상의하면되는건가요?
대외교류본부에서는 과사가서물어보든지
학생이알아서해야죠 라고하더라구요..
제가 궁금한건 과사랑 교수님들중 어느분을
먼저찾아뵙는것이 순서인지..
그리고 보통 무엇을 준비해야하는지
궁금하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저는 과사랑만 이야기했는데 그 과목담당 교수님 싸인받고 가는게 확실한방법이라네요~~과사는 말을 잘 바꿔서... 경영대쪽은 교수님싸인받는 종이가 따로 있더라구요~^^
0
0
명랑한 홍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홍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사전에 교수님이랑 그런거 아무것도 확인안하고 갔었는데, 교환갔다와서 해달라고 부탁하니 다 인정 해주던데요ㅎㅎ
0
0
절묘한 윤판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윤판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