죠짐 다니시는분! 질문있어용
글쓴이
- 2014.06.25. 00:58
- 2354
7월부터 죠짐다닐까하는데 궁금한점이있어서 올려요~
1. 등록은 매월 1일에 해야되나요?
2.수업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체육관 안에서하는건지.. 가끔보니뛰는분도있길래
3.운동시간은 마음대로 정할수있나요?
4.샤워장 어때요? 옷 수건 지급되나요?
질문이 좀 많은데 답변부탁해요♥
1. 등록은 매월 1일에 해야되나요?
2.수업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체육관 안에서하는건지.. 가끔보니뛰는분도있길래
3.운동시간은 마음대로 정할수있나요?
4.샤워장 어때요? 옷 수건 지급되나요?
질문이 좀 많은데 답변부탁해요♥
권한이 없습니다.
0
1
해박한 속속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속속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밖에 뛰는건 그날 프로그램(와드)에 달리기가 포함되어 있어서 그렇구요 뛰기 싫으시거나 창피하시면 안에서 버피라고 대체해서 합니다
처음엔 한 일주일정도 자세위주로 하시면 되구요 하루에 몇시간 하든 상관없어요. 보통 저녁 8~10시나 9~11시 이렇게 클핏1시간 기초체력1시간 많이 해요 그래서 저시간에 사람 넘침ㅠ
처음엔 한 일주일정도 자세위주로 하시면 되구요 하루에 몇시간 하든 상관없어요. 보통 저녁 8~10시나 9~11시 이렇게 클핏1시간 기초체력1시간 많이 해요 그래서 저시간에 사람 넘침ㅠ
0
0
외로운 물매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물매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혼자 가시나요? ㅠㅜ저는 낯을많이가려서 혼자가면 부끄러울까봐 고민하고있네요.. 괜찮으려나
0
0
근육질 글라디올러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글라디올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육질 글라디올러스
엇 저도 부끄럼쟁이인데..ㅋㅋㅋ같이하실래요? 저 일단 관장님한테 상담받아보고 등록하려구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아 상담받아야하는군요..전 암것도몰라서 ㅋㅋ같이할분있느면좋죠..ㅋㅋ
0
0
근육질 글라디올러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글라디올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육질 글라디올러스
언제 등록할꺼에요??ㅎ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저는 되도록빨리 할려고했어요 ㅎㅎ
0
0
근육질 글라디올러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글라디올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육질 글라디올러스
아항 저는 7월 7일쯤 등록하려구욤..ㅎ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육질 글라디올러스
어 저두 다닐까 시픈뎅 혼자라 겁이 ㅠ ㅠ 여태껏 헬스장 끈어놓구 흐지부지 그랬네요 ㅠㅠ 아직 등록 안하셨으면 함께 가보실래여 ?????
0
0
피로한 자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자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로한 자두나무
오ㅠㅠ저랑 같이가실래요.. 전 아무래도 용기가 안나서 ㅋㅋ
0
0
근육질 글라디올러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글라디올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로한 자두나무
안다니기로결정하신건가요...ㅎ ㅠ
0
0
근육질 글라디올러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글라디올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혼자 댕기는중
0
0
따듯한 흰괭이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흰괭이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따듯한 흰괭이눈
전 여잔데.. 헬스처럼 혼자다녀도 괜찮은 분위기인가요?
0
0
근육질 글라디올러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글라디올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육질 글라디올러스
네~ 혼자 다니시는 분들 많아요. 대신 혼자 다닌다는게 운동을 자율적으로 한다거나 그런건 아니에요
0
0
기발한 기린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기린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육질 글라디올러스
넹 저도 낯많이 가리는데 운동이 빡세다보니 빨리 적응되더라구요
0
0
따듯한 흰괭이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흰괭이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업은 매시 정각마다 시작해서 그날마다 운동에 따라서 설명하고 시작하구요.. 처음가시면 자세배우고그럴거에요아마..
운동시간은 아침 11시랑 저녁9시만 기초체력훈련 즉. 달리기나 기본적인운동을하면서 체력키우면서 살빼는? 그런 반이구 나머지반은 크로스핏 수업해요. 낮 1시부터 3시는 선수반이구요.. 아침10시부터 수업시작이구요
샤워장은 솔직히 그저그래요 ㅠ 크로스핏이란걸 감안하면 이가격에 샤워장 그저그래도 할만한듯 사람마다다르지만.. 그리고 옷이랑 수건 지급되요 ~~ 여름맞이해서 사람들마니오던데 그만큼 인지도나 효과는 잇는거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