죠짐 다니시는분! 질문있어용

글쓴이
  • 2014.06.25. 00:58
  • 2354
7월부터 죠짐다닐까하는데 궁금한점이있어서 올려요~

1. 등록은 매월 1일에 해야되나요?
2.수업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체육관 안에서하는건지.. 가끔보니뛰는분도있길래
3.운동시간은 마음대로 정할수있나요?
4.샤워장 어때요? 옷 수건 지급되나요?
질문이 좀 많은데 답변부탁해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5
해박한 속속이풀 14.06.25. 01:03
등록은 아무데나 가능하구요 .
수업은 매시 정각마다 시작해서 그날마다 운동에 따라서 설명하고 시작하구요.. 처음가시면 자세배우고그럴거에요아마..
운동시간은 아침 11시랑 저녁9시만 기초체력훈련 즉. 달리기나 기본적인운동을하면서 체력키우면서 살빼는? 그런 반이구 나머지반은 크로스핏 수업해요. 낮 1시부터 3시는 선수반이구요.. 아침10시부터 수업시작이구요
샤워장은 솔직히 그저그래요 ㅠ 크로스핏이란걸 감안하면 이가격에 샤워장 그저그래도 할만한듯 사람마다다르지만.. 그리고 옷이랑 수건 지급되요 ~~ 여름맞이해서 사람들마니오던데 그만큼 인지도나 효과는 잇는거같네요~^^
0 1
외로운 물매화 14.06.25. 01:09
밖에 뛰는건 그날 프로그램(와드)에 달리기가 포함되어 있어서 그렇구요 뛰기 싫으시거나 창피하시면 안에서 버피라고 대체해서 합니다
처음엔 한 일주일정도 자세위주로 하시면 되구요 하루에 몇시간 하든 상관없어요. 보통 저녁 8~10시나 9~11시 이렇게 클핏1시간 기초체력1시간 많이 해요 그래서 저시간에 사람 넘침ㅠ
0 0
근육질 글라디올러스 14.06.25. 11:52
혼자 가시나요? ㅠㅜ저는 낯을많이가려서 혼자가면 부끄러울까봐 고민하고있네요.. 괜찮으려나
0 0
글쓴이 글쓴이 14.06.25. 12:34
근육질 글라디올러스
엇 저도 부끄럼쟁이인데..ㅋㅋㅋ같이하실래요? 저 일단 관장님한테 상담받아보고 등록하려구요
0 0
근육질 글라디올러스 14.06.25. 12:36
글쓴이
아 상담받아야하는군요..전 암것도몰라서 ㅋㅋ같이할분있느면좋죠..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4.06.25. 12:37
근육질 글라디올러스
언제 등록할꺼에요??ㅎㅎㅎ
0 0
근육질 글라디올러스 14.06.25. 12:49
글쓴이
저는 되도록빨리 할려고했어요 ㅎㅎ
0 0
글쓴이 글쓴이 14.06.25. 15:06
근육질 글라디올러스
아항 저는 7월 7일쯤 등록하려구욤..ㅎㅎㅎ
0 0
피로한 자두나무 14.06.26. 12:19
근육질 글라디올러스
어 저두 다닐까 시픈뎅 혼자라 겁이 ㅠ ㅠ 여태껏 헬스장 끈어놓구 흐지부지 그랬네요 ㅠㅠ 아직 등록 안하셨으면 함께 가보실래여 ?????
0 0
근육질 글라디올러스 14.06.26. 12:47
피로한 자두나무
오ㅠㅠ저랑 같이가실래요.. 전 아무래도 용기가 안나서 ㅋㅋ
0 0
근육질 글라디올러스 14.06.30. 13:05
피로한 자두나무
안다니기로결정하신건가요...ㅎ ㅠ
0 0
따듯한 흰괭이눈 14.06.25. 13:02
저도 혼자 댕기는중
0 0
근육질 글라디올러스 14.06.25. 15:15
따듯한 흰괭이눈
전 여잔데.. 헬스처럼 혼자다녀도 괜찮은 분위기인가요?
0 0
기발한 기린초 14.06.25. 15:28
근육질 글라디올러스
네~ 혼자 다니시는 분들 많아요. 대신 혼자 다닌다는게 운동을 자율적으로 한다거나 그런건 아니에요
0 0
따듯한 흰괭이눈 14.06.25. 16:33
근육질 글라디올러스
넹 저도 낯많이 가리는데 운동이 빡세다보니 빨리 적응되더라구요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