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 구할때여
글쓴이
- 2014.06.25. 01:00
- 1285
대학가 근처 알바도 맘에들면 바로 계약하는건가요?
이번주안에 연락준다고하면 떨어진걸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한심한 여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알바 구하시는 분 입장에서는 최대한 많은 알바생을 보고 고르려고 하기때문에 이 아이다!!하는 생각 들지 않으면 일단 연락준다고 하죵ㅎㅎ
저 같은 경우는 나중에 연락드릴게요 하고 5분만에 연락 온 곳도 있고, 2시간, 4시간... 3일만에 온 것도 있어요ㅋㅋ 그리고 탈락되면 연락 안 해줘요ㅠㅜ 짜증나게ㅋㅋㅋㅋ 말해줘야 딴데 알아보지 흥흥
그래서 요즘은 여러군데 면접보고 콜 오는 데 중에서 골라서 가는 편이예요 이게 더 조을 듯해요 추천드려욯ㅎㅎㅎ
저 같은 경우는 나중에 연락드릴게요 하고 5분만에 연락 온 곳도 있고, 2시간, 4시간... 3일만에 온 것도 있어요ㅋㅋ 그리고 탈락되면 연락 안 해줘요ㅠㅜ 짜증나게ㅋㅋㅋㅋ 말해줘야 딴데 알아보지 흥흥
그래서 요즘은 여러군데 면접보고 콜 오는 데 중에서 골라서 가는 편이예요 이게 더 조을 듯해요 추천드려욯ㅎㅎㅎ
0
0
특이한 우산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우산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특이한 우산나물
만약에 먼저 전화온다면 거기에 한다고 말해놓고 나중에 전화온곳이 맘에 들게되면 한다고 말해놓은곳 취소 해도 되는건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건 상황에 따라 다르죠
근데 만약에 글쓴이 말처럼 했다가는 그 가게에는 소비자로써 방문하기도 좀 그렇겠죠?!
좀 매너 없는 것 같아서 저렇게 해보지는 않았지만 알바하다보니 저런 사람 되게 많더라구요ㅎㅎ 사장님들도 욕하시지만 한편으로는 더 좋은 곳에서 일하고 싶어하는게 당연한거니까 뭐..ㅎㅎ
근데 만약에 글쓴이 말처럼 했다가는 그 가게에는 소비자로써 방문하기도 좀 그렇겠죠?!
좀 매너 없는 것 같아서 저렇게 해보지는 않았지만 알바하다보니 저런 사람 되게 많더라구요ㅎㅎ 사장님들도 욕하시지만 한편으로는 더 좋은 곳에서 일하고 싶어하는게 당연한거니까 뭐..ㅎㅎ
0
0
특이한 우산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우산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됡거같으면 면접때느낌이오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