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장학금 반환 질문이요
글쓴이
- 2014.06.25. 01:30
- 1244
2014년 1학기에 신청한게 전부 반환처리 되었던데
제가 이번 2014년도에 복학해서 반환된건가요?
상태에 등록 지연이라고 되있던데..
다시 안주는 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2014년 1학기에 신청한게 전부 반환처리 되었던데
제가 이번 2014년도에 복학해서 반환된건가요?
상태에 등록 지연이라고 되있던데..
다시 안주는 건가요?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