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 네임 이즈 제이끄, 제읶유 글쓴이 2014.06.25. 12:17 1446 1 하이 헬로 유워나 마이 빠따? 홍보대사 싸다구 퍼스트 요! 추천2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멋진 비파나무 14.06.25. 12:55 아우디갓 0 0 멋진 비파나무 댓글 내용 복사 아우디갓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멋진 비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