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친구 밥 먹일라는데 괜찮은 곳 좀
글쓴이
- 2014.06.25. 12:42
- 1389
서울 친구가 부산에 놀러 온다고 해서
맛있는 거 먹이고 싶은데 어떤게 괜찮을까요?
저랑 친구 모두 남자입니다
부산에서 특색있는거나 특색없어도 굉장히 맛나는 거 있으면 추천 좀 부탁 드려요~
학교 앞에도 괜찮고 아니라도 좋아요^^
(남포동쪽은 예전에 가봤다고 해서 제외해야 할 것 같네요)
맛있는 거 먹이고 싶은데 어떤게 괜찮을까요?
저랑 친구 모두 남자입니다
부산에서 특색있는거나 특색없어도 굉장히 맛나는 거 있으면 추천 좀 부탁 드려요~
학교 앞에도 괜찮고 아니라도 좋아요^^
(남포동쪽은 예전에 가봤다고 해서 제외해야 할 것 같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남포동 제외지만 부평동 족발골목이요..! 아님 태종대 조개구이
0
0
발랄한 며느리배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며느리배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뉴숯불
0
0
생생한 개미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개미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등낀도나쓰ㅡㅡ
0
0
깔끔한 주름조개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주름조개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서면에 시골밥상이요~ 진짜푸짐하고 맛있어요 가격도 저렴하고 ㅋㅋ 전 누구오면 여기데리고 가고 싶던데요 추천추천!
0
0
초연한 꽃창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꽃창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마! 대지극빱 무밧나!
한마디해주시고 비봉가세요
한마디해주시고 비봉가세요
0
0
민망한 올리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올리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영도나 청사포 가서 조개구이 드시든가, 광안리 대궐쌈밥 괜찮으니 거기서 식사하시는 것도 괜찮을 듯요.
0
0
육중한 애기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애기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계란만두죠..
0
0
아픈 자금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자금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