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학할때 가정사정..
글쓴이
- 2014.06.25. 15:39
- 1506
가정사정때문에 2학기 휴학 할려고 하는데....
휴학 신청하고나서
학과에서 왜 휴학하는지 이유 물어볼려고 전화오거나 하진 않죠???
휴학이 첨이라.. 휴학해보신분들 질문좀요...
권한이 없습니다.
전화 안 와욯ㅎ
0
0
명랑한 송악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송악]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원스탑에서 신청하세요
전화 안 와요
전화 안 와요
0
0
난감한 쑥갓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쑥갓]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인터넷휴학신청은 상담ㄴㄴ
0
0
끌려다니는 질경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질경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서 신청해도 신경도 안씁니다
0
0
다친 목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