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흐규ㅠㅠ 제발 좀 ㅠㅠ
글쓴이
- 2014.06.25. 16:49
- 1031
제발 ㅠㅠ 밖에 더운건 충분히 이해하지만 ㅠㅠㅠㅠ 땀 잔뜩 훌리고 들어와서 운동화벗고 양말까지 벗어던지지는 말아주세요 ㅠㅠㅠㅠㅠㅠ 이 쿰쿰내는 주위 사람이 감당해야 하는 몫인가요.......
하아... 자리 이동해야지 ㅠㅠㅠㅠㅠ
하아... 자리 이동해야지 ㅠㅠㅠ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