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T 추가시험
글쓴이
- 2014.06.25. 19:20
- 762
cbt 1차는 본가에 가야해서 칠 수가 없는데 2차랑 추가 시험 치면 괜찮은거지요?
금요일 시험이니까 기말치고 추가시험 치는 건데 교수님이 성적주실 때 추가시험 빼먹진 않겠죠?
당연히 알아서 교수님이 처리해주시겠지만 괜히 걱정돼서요ㅜㅜ
아휴 걱정을 사서 하네요.. .
금요일 시험이니까 기말치고 추가시험 치는 건데 교수님이 성적주실 때 추가시험 빼먹진 않겠죠?
당연히 알아서 교수님이 처리해주시겠지만 괜히 걱정돼서요ㅜㅜ
아휴 걱정을 사서 하네요.. .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