죠짐 2일차인데요 ㅎㅎ
글쓴이
- 2014.06.25. 20:08
- 3376
이틀 전부 자세배운다고 뒤에 빠져서 수업들었거든요 보통 죠짐 크핏하면 죽어난다던데 자세만 배워서 그런지 아직 살만한데 크핏들어가면 진짜 죽어나나요? ㅠ ㅠ 자세만해서 운동강도가 그렇게 심하지않은거같아서요 ㅠ 크핏들어가면 어떤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쥭어나요
0
0
날씬한 뚝새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뚝새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세트에 기본 3~4개 종목으로 구성해서 세트로 기본 5~6회 돌리는데 직접 해보면 죽습니다
0
0
우아한 한련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한련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크로스핏하면 자기 한계치 만큼 무게 올리면서 하기 때문에 안힘들수가 없죠.
뒤에서 자세잡는건 가볍게 해서 자세를 배우는 거라 크게 안힘들지요.
가령 흰봉(플라스틱)들고 하다가 60kg 들면 느낌이 다르겠지요 ㅎㅎ
뒤에서 자세잡는건 가볍게 해서 자세를 배우는 거라 크게 안힘들지요.
가령 흰봉(플라스틱)들고 하다가 60kg 들면 느낌이 다르겠지요 ㅎㅎ
0
0
흔한 기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기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 자기 운동능력을 최대한 뽑아쓰는게 모토라서 어떤 조합이든 늘 힘이 듭니다.
0
0
잉여 장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장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달자세배우고 이제 무게 치면 죽어요 진짜
0
0
아픈 벌개미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벌개미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웰컴 투 리얼
0
0
머리나쁜 자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자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자는 어떻게 운동하는지 물어봐도 될까요ㅎㅎㅎㅎ
자세배우는거 같고 자세배우는거 끝나면 무게만 조절해서 방법은 똑같이 하나요??
다이어트반 있던데 자세만해서 별로 안 힘들면 두 타임 연달아해도 될지...
자세배우는거 같고 자세배우는거 끝나면 무게만 조절해서 방법은 똑같이 하나요??
다이어트반 있던데 자세만해서 별로 안 힘들면 두 타임 연달아해도 될지...
0
0
무거운 굴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굴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거운 굴피나무
시간듣는건 본인 체력만 되면 하루종일 들어도되요 그리고 보통 운동할때 무게나 횟수같은거 정해줘서 해서 크게 걱정안해도되요
0
0
우아한 한련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한련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죠짐월회비가 얼만지 ???
0
0
짜릿한 벽오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벽오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짜릿한 벽오동
9만원
0
0
우아한 한련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한련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