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다른거 보다 ㅌㅁ과짱이 싫은 이유는요.
글쓴이
- 2014.06.25. 20:31
- 1894
시간 지나면 묻힐 꺼라 생각하고
아무런 경위 발표 없이
아무런 사과 없이
숨어있단거죠.
경통대는 최소한 경위서 올리고 사과라도 했지요.
아무런 경위 발표 없이
아무런 사과 없이
숨어있단거죠.
경통대는 최소한 경위서 올리고 사과라도 했지요.
권한이 없습니다.
각목잼
0
0
착실한 단풍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단풍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건 진짜 배째라는건지 아무 말도 없네요
0
0
짜릿한 땅빈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땅빈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말 막나가네요ㅉㅉ
0
0
창백한 산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산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토목갓
0
0
예쁜 섬초롱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섬초롱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총학도 요 며칠 잠수 중인 듯.
0
0
병걸린 우산이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우산이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땅나무 수준ㄷㄷ
0
0
조용한 만수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만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