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f론카드써보신분
글쓴이
- 2014.06.25. 21:55
- 1579
Ef론카드 발급받아보려합니다
궁금한게몇가지있는데
1. 발급받으면 신용도떨어지나요???
2. 원금이랑 이자이런거는 어떻게 계산해서 입금하나요?
3. 50 만원을 빌린다치면 총얼마를 어떻게 계산해서 입금해야하나요??
써보신분이나 정확히아시는분만댓글좀요ㅜㅜ
궁금한게몇가지있는데
1. 발급받으면 신용도떨어지나요???
2. 원금이랑 이자이런거는 어떻게 계산해서 입금하나요?
3. 50 만원을 빌린다치면 총얼마를 어떻게 계산해서 입금해야하나요??
써보신분이나 정확히아시는분만댓글좀요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안쓰시는게;;
0
0
어두운 자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자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 제2금융권 신용대출입니다. 당연히 떨어지죠. 은행에서 대출은 ㅅㄱ
2. 그냥 마이너스대출 식으로 쓰는 거인 듯
3. 이자율 19% 적혀있는 것 보니까 50만원이면 1년에 10만원이고 연체이자율은 훨씬 세겠죠.
러시앤캐시 산와머니 이딴게 카레맛 똥이면 이건 똥맛카레 정도 된다 보시면 되요. 글쓴이 닉네임같이 되고 싶지 않으면 걍 닥치고 kosaf ㄱㄱ
0
0
더러운 아주까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아주까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