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문 섬독서실 다녀보신분~
글쓴이
- 2014.06.25. 23:17
- 5649
시험준비때문에 두달정도 독서실 가려고 하는데 후문쪽에 섬독서실이라고 올해생긴데 있다길래 거기 한번 가보려는데 가보신 분 어떤지 말쫌해주세요 ㅋㅋ 또 딴곳 괜찮은곳 있으면 추천부탁드립니당
권한이 없습니다.
그나마 부산대 근처에선 시설 제일 깨끗했던것 같아요. 6인실부터 1인실까지 있구요.
0
0
해맑은 개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개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시설은 좋은데 에어컨을 넘 안틀어요. 더워죽겠어요ㅡ..건물들어갈때 시~원함 이런건 기대안하시는게좋을듯.. 그냥 한 십분 찜통속에앉아있다보면 시윈해집니다
0
0
과감한 서어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서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과감한 서어나무
헐 요즘날씨에 에어컨을 안틉니까 ㅋㅋㅋ고려중이었는데 안가야긋네용
0
0
애매한 왕버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왕버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애매한 왕버들
에어컨튼 소리는 들리는데 전혀 안시원;;;;; 아 제가댓글을 오해하게달았네요ㅜ 안트는게아니라 넘 약하게튼다는뜻이에요ㅜ
0
0
과감한 서어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서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니고있는데 에어컨 계속틀어줘서 추워요
뭐 말하면 조정해준다고합니다
깔끔하고 좋습니다
근데 자리가 잇을지 의문이군요
뭐 말하면 조정해준다고합니다
깔끔하고 좋습니다
근데 자리가 잇을지 의문이군요
0
0
안일한 새머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새머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일한 새머루
그정도로 인기좋음요?
0
0
애매한 왕버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왕버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달가격어찌되나요?
0
0
참혹한 매화노루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매화노루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