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한선크림 추천좀용 ㅠㅠ
글쓴이
- 2014.06.25. 23:58
- 1375
피부가 매우 민감해서 트러블이 생기네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미샤 키즈썬이요 근데 무기자차라서 모공 막을수도 있거든요 그게 걱정되시면 뉴트로지나 드라이터치 추천이요
0
0
근엄한 노랑어리연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노랑어리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더바디샵 썬크림이요. 근데 차단지수가 35밖에 안됨.. 유통기한도 다른 썬크림보다 적고, 지속시간도 짧긴 해요. 근데 역으로 생각해보면 그만큼 인조성분이 덜 들어갔다고 볼 수도 있죠. 저도 되게 민감한 편인데 이건 좋네요.
0
0
안일한 까치박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까치박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미샤 키즈썬, 폴초 스킨발란싱
0
0
깔끔한 새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새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벤느꺼 35는 로션처럼 얇게 발림
피지오겔 꺼는 숫자가 돔 낮긴한데 원래 피부과 전용이니까..
전 아토피가 얼굴에도 있어서 많이 예민한데 이 둘은 좋았어요ㅎ
피지오겔 꺼는 숫자가 돔 낮긴한데 원래 피부과 전용이니까..
전 아토피가 얼굴에도 있어서 많이 예민한데 이 둘은 좋았어요ㅎ
0
0
해괴한 댑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댑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니스프리?
0
0
눈부신 동의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부신 동의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퓨꺼 순해요 ㅎ
0
0
명랑한 벼룩이자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벼룩이자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순하다는 이니 저는 안맞더라구요 어퓨는 모르고샀는데 진짜순해요 ㅋㅋ끈적임도없고 차단지수는 45구요
0
0
착실한 아주까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아주까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메리케이꺼 추천합니당..
0
0
사랑스러운 고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고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음...브랜드는 잘모르겠지만 제형이 밀크타입이면 괜찮은거같애요! 저는 참고로 더페나 이니써요ㅎㅎ
0
0
의젓한 쑥방망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쑥방망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