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쓴이
- 2014.06.26. 01:06
- 1443
-
권한이 없습니다.
이쯤 되면 다들 어그로라는 생각을 할 듯
0
0
배고픈 은대난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은대난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인생퇴갤 ㅂㅂ
인과응보
0
0
센스있는 까마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까마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감빵가면군대안감?
0
0
큰 가시연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가시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슨 대답을 바라고 여기 글 쓰시는지 잘 모르겠지만 드리고 싶은 말씀은 딱 하나입니다. 죄값 나오는 대로 달게 받으세요. 변명하실 생각하지 마시고 피해자분들 생각해서라도 올바른 처벌 받길 바랍니다. 구속이 되든 벌금이 되든 님 양심이 얼마나 더 남아 있을지 모르겠지만 재대로 된 벌 받고 각성하십쇼.
0
0
예쁜 일월비비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일월비비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작년 12월 기사임
어그로 인증
0
0
착한 흰괭이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흰괭이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초위난
0
0
멋쟁이 소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